내이야기

리움미술관 관람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5. 11. 20:23

상공회의소 자문단 3분과의 이 달 분과회의는 5월10일 이태원 맛집 해천에서 가졌다. 

점심 후 문화행사로 일부 위원들과 함께 근처의 리움 미술관을 찾았다.

두번째 가보는 리움미술관이었는데 둘러 볼 만 하였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삼릉  (0) 2013.05.26
5월 야유회  (0) 2013.05.14
게발선인장 (Crab Cactus)  (0) 2013.05.03
SBA 글로벌 자문단에 참여  (0) 2013.04.19
동문 당구대회  (0) 2013.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