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공회의소 자문단 3분과의 이 달 분과회의는 5월10일 이태원 맛집 해천에서 가졌다.
점심 후 문화행사로 일부 위원들과 함께 근처의 리움 미술관을 찾았다.
두번째 가보는 리움미술관이었는데 둘러 볼 만 하였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삼릉 (0) | 2013.05.26 |
|---|---|
| 5월 야유회 (0) | 2013.05.14 |
| 게발선인장 (Crab Cactus) (0) | 2013.05.03 |
| SBA 글로벌 자문단에 참여 (0) | 2013.04.19 |
| 동문 당구대회 (0) | 2013.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