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5월 야유회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5. 14. 08:31

걱정하던 5월야유회가 12일 성대하게 치러졌다.

신임회장이 야심적으로 추진했던 행사였는데 이번에 참석자도 많았고 먹는 것도 푸짐했고 행사내용도 좋았다.

이벤트업체를 불러 진행한 강남스타일 배우기도 아주 좋았다. 역시 진행의 일부를 프로에게 맡기는 게 정답인 듯 하다. 

산행팀은 오리역에서 따로 만나 두시간정도 불곡산 산행을 하고 지산원에 도착하였다. 

사진은 동기홈피와 빛사냥에서 퍼왔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Rules for excellent English (Learn Real English 동영상)  (0) 2013.06.11
서삼릉  (0) 2013.05.26
리움미술관 관람  (0) 2013.05.11
게발선인장 (Crab Cactus)  (0) 2013.05.03
SBA 글로벌 자문단에 참여  (0) 2013.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