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하던 5월야유회가 12일 성대하게 치러졌다.
신임회장이 야심적으로 추진했던 행사였는데 이번에 참석자도 많았고 먹는 것도 푸짐했고 행사내용도 좋았다.
이벤트업체를 불러 진행한 강남스타일 배우기도 아주 좋았다. 역시 진행의 일부를 프로에게 맡기는 게 정답인 듯 하다.
산행팀은 오리역에서 따로 만나 두시간정도 불곡산 산행을 하고 지산원에 도착하였다.
사진은 동기홈피와 빛사냥에서 퍼왔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Rules for excellent English (Learn Real English 동영상) (0) | 2013.06.11 |
|---|---|
| 서삼릉 (0) | 2013.05.26 |
| 리움미술관 관람 (0) | 2013.05.11 |
| 게발선인장 (Crab Cactus) (0) | 2013.05.03 |
| SBA 글로벌 자문단에 참여 (0) | 2013.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