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서삼릉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5. 26. 20:58

5월26일 두목회 회장님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너른마당에서의 부부동반 오찬 행사를 가졌다.

너른마당이 그동안 공사한다고 문을 닫았다가 최근 열었는데 공사는 아직 덜 끝난 듯 하였다.

메뉴는 오리 훈제와 수제비였는데 집에서 담갔다는 막걸리까지 곁들여서 맛있게 먹었다.

식사 후 운동삼아 인근 서삼릉과 종마공원을 돌아보았다.

서삼릉은 조선왕조 25대인 철종과 철인왕후가 안장된 예릉과 12대 인종의 효릉, 그리고 희릉을 일컫는다.  

마지막 코스로 허브랜드에 와서 차를 마셨다. 손에 닿는 로즈마리의 향기가 진동하였다. 

오랜만에 부부동반 모임을 가지니 오붓해서 좋았다.

덕분에 모두들 좋은 추억을 가질 수 있었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암산 솔봉  (0) 2013.06.12
Rules for excellent English (Learn Real English 동영상)  (0) 2013.06.11
5월 야유회  (0) 2013.05.14
리움미술관 관람  (0) 2013.05.11
게발선인장 (Crab Cactus)  (0) 2013.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