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대암산 솔봉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6. 12. 21:10

6월9일 총산 여름산행으로 강원도 양구에 있는 대암산 솔봉에 다녀왔다.

양구생태식물원에서부터 등산을 시작하여 1,129미터의 솔봉에 다다랐는데 정상이라고 해도 볼만한 게 없었다.

솔봉에서 함께 점심을 하고 하산하기 시작했는데 옹녀폭포를 거쳐 광치계곡으로 내려왔다. 

오랫만에 등산했던 탓인지 다음날 종아리에 알밸 정도로 힘들었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Rocket이 걷기 시작했다.  (0) 2013.07.24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워크샵 진행  (0) 2013.06.23
Rules for excellent English (Learn Real English 동영상)  (0) 2013.06.11
서삼릉  (0) 2013.05.26
5월 야유회  (0) 2013.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