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9일 총산 여름산행으로 강원도 양구에 있는 대암산 솔봉에 다녀왔다.
양구생태식물원에서부터 등산을 시작하여 1,129미터의 솔봉에 다다랐는데 정상이라고 해도 볼만한 게 없었다.
솔봉에서 함께 점심을 하고 하산하기 시작했는데 옹녀폭포를 거쳐 광치계곡으로 내려왔다.
오랫만에 등산했던 탓인지 다음날 종아리에 알밸 정도로 힘들었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Rocket이 걷기 시작했다. (0) | 2013.07.24 |
|---|---|
|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워크샵 진행 (0) | 2013.06.23 |
| Rules for excellent English (Learn Real English 동영상) (0) | 2013.06.11 |
| 서삼릉 (0) | 2013.05.26 |
| 5월 야유회 (0) | 2013.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