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Rocket이 걷기 시작했다.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7. 24. 07:02

열흘전 서울에 들렸을 때만 해도 발을 못 떼고 주저앉던 애가 고사이 걷기 시작했다고 어미가 자랑스럽게 걸음마 인증 동영상을 보내왔다.

아이가 태어나서 어느덧 기고 걷고 하면서 아기로 남아 주는 기간이 너무 짧은 거 아닌가 싶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암산 수암골  (0) 2013.08.14
청계산 탁족  (0) 2013.08.03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워크샵 진행  (0) 2013.06.23
대암산 솔봉  (0) 2013.06.12
Rules for excellent English (Learn Real English 동영상)  (0) 2013.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