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워크샵 진행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6. 23. 19:10

지난 6.18-19일 이틀간 부여 롯데 리조트에서 상공회의소  중소기업 경영자문단 3분기 워크샵이 진행되었다.

마지막으로 부여를 다녀왔던 건 아마도 87년정도 같은데 오랫만에 와보니 많이 달라져 있었다.

특히 롯데 리조트는 건축디자인도 빼어나 다시 한번 들르고 싶은 곳이었다.

첫날 자문사례 발표가 있었는데 많은 자문위원들이 정말 열심히 자문하고 있었고 자문내용도 좋은 것 같았다. 

이튿날에는 일찍 분과별 발표를 끝낸 후 백제유적 관광에 나섰다.

부소산성과 낙화암, 그리고 배를 타고 백마강을 돌아본 후 박물관도 관람하였다.

연잎 정식으로 점심을 먹고 궁내지 연꽃군락지를 돌아본후 상경하였다.

 

 

부여 롯데 리조트는 2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조트에서 골프장이 보인다.

 부소산성 입구에서

 낙화암을 주제로 한 시 비석

낙화암 위의 백화정  

낙화암에서 바라본 백마강 

고란사 

 

 백마강 유람선을 타고..

 국립부여박물관

 

 호자는 이동식 소변기라고 한다.

궁내지 연꽃군락지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계산 탁족  (0) 2013.08.03
Rocket이 걷기 시작했다.  (0) 2013.07.24
대암산 솔봉  (0) 2013.06.12
Rules for excellent English (Learn Real English 동영상)  (0) 2013.06.11
서삼릉  (0) 2013.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