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청계산 탁족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8. 3. 21:44

 

 

 

지난 토요일 동기들과의 청계산 산행에 이어 이번 토요일도 오랫만에 동생과 함께 청계산을 다녀왔다.

지난 주에 산에 다녀온 후 지쳐서 떨어졌는데 오늘도 집에 돌아오니 더위 먹은 듯 얼굴이 화끈거린다.

휴가철이어서 그런가 오늘은 등반객이 많지 않아 한갓지게 산행을 즐기고 계곡물에 발을 담글 수 있었다.

친구가 찍은 지난 주 산행 일행의 탁족 사진을 하나 올렸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관사 계곡  (0) 2013.08.14
우암산 수암골  (0) 2013.08.14
Rocket이 걷기 시작했다.  (0) 2013.07.24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워크샵 진행  (0) 2013.06.23
대암산 솔봉  (0) 2013.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