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동문 당구대회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4. 16. 13:14

4월13일 을지로 입구 장교당구장에서 동문 당구대회가 열렸다.

동기대표로 4구복식조에 나갔는데 5개팀뿐이어서 최소 3등은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던 건 헛물켠 셈이 되었다.

본선에서 패하고 3.4위전에 들어갔는데 예선에서 두번 모두 가볍게 이겼던 팀과 다시 붙었지만 지고 말았다. 

한 팀에 3번씩 이기기는 힘들 거라는 느낌이 있긴 했지만 본선에서는 너무 못했다. 반면에 상대팀은 운이 따라 주었고...

아래 사진은 용규가 홈피에 올린 사진을 따왔는데 두번째 사진은 여러 장면이 계속 반복해서 보여지는 형식이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발선인장 (Crab Cactus)  (0) 2013.05.03
SBA 글로벌 자문단에 참여  (0) 2013.04.19
Rocket이 앞으로 기기 시작했다.  (0) 2013.04.08
형과 아우  (0) 2013.03.27
영화 링컨  (0) 2013.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