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두물머리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4. 1. 19. 23:15

18일 토요일 오후에 빛사냥 친구들과 사진촬영차 양수리에 다녀왔다.

사진도 찍고 친구들과도 어울리고 맛있는 식사도 함께 하게되는 일거삼득이니 기분좋은 나들이였다.

중앙선 전철 양수역에서 내려 두물머리까지 30분정도 걸은 듯 하다.

두물머리에는 사진동호회 사람들도 많았고 놀러온 젊은 아이들도 많았다.

추운 날씨 때문에 사진기 꺼내기 싫어 그냥 스마트폰으로 찍어보았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인의 밤  (0) 2014.01.26
영장산 답사  (0) 2014.01.19
시산제  (0) 2014.01.13
장사익의 찔레꽃  (0) 2014.01.09
청계산 겨울산행  (0) 2013.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