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청계산 겨울산행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12. 29. 07:41

12월28일에 말토산행으로 청계산을 다녀왔다.

영하10도라고 하니 올들어 최고 추운날인 듯 해서 단단히 무장하고 나섰다.

홈피에 공지하고 메시지로 알렸는데 참가의사표시를 한 친구들은 몇명되지 않았다.

추운 날씨로 모두 움츠렸나보다.

겨울산은 앙상한 나무가지들로 채워져 있지만 아무 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좋은 풍경인듯 하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산제  (0) 2014.01.13
장사익의 찔레꽃  (0) 2014.01.09
제주도 여행 셋째날  (0) 2013.12.25
제주도 여행 둘째날  (0) 2013.12.25
제주도 여행 첫째날  (0) 2013.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