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8일에 말토산행으로 청계산을 다녀왔다.
영하10도라고 하니 올들어 최고 추운날인 듯 해서 단단히 무장하고 나섰다.
홈피에 공지하고 메시지로 알렸는데 참가의사표시를 한 친구들은 몇명되지 않았다.
추운 날씨로 모두 움츠렸나보다.
겨울산은 앙상한 나무가지들로 채워져 있지만 아무 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좋은 풍경인듯 하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시산제 (0) | 2014.01.13 |
|---|---|
| 장사익의 찔레꽃 (0) | 2014.01.09 |
| 제주도 여행 셋째날 (0) | 2013.12.25 |
| 제주도 여행 둘째날 (0) | 2013.12.25 |
| 제주도 여행 첫째날 (0) | 2013.1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