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시산제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4. 1. 13. 00:00

1월12일 총산주최로 북한산에서 2014년도 시산제를 가졌다.

산에 잘 다니지 않았어도 연초가 되면 산행을 하고 싶다는 생각들이 있는지 시산제 분위기에 맞게 제법 많이 모였다.

권교수가 산악회장 맡은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25회가 동문 산악회장을 맡게 되었으니 세월이 참 빠르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장산 답사  (0) 2014.01.19
두물머리  (0) 2014.01.19
장사익의 찔레꽃  (0) 2014.01.09
청계산 겨울산행  (0) 2013.12.29
제주도 여행 셋째날  (0) 2013.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