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제주도 여행 셋째날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12. 25. 12:33

12월24일 셋째날은 숙소 옆의 절물휴양림과 비자림을 돌아보고 북쪽 해안의 스마트그리드 개발지역들을 돌아보았다.

금번 제주여행이 짧은 기간이었지만 알차게 보낸 셈이다.   

올레길 코스를 포함해서 여기저기 자연풍광 중심으로 구경했던 게 더 좋았던 듯 하다. 


불편했던 점은 렌트카 네비게이션이 도로사정과 잘 안맞는다는 것이었고 

인상적인 것은 한적한 길의 교차로가 대부분 회전교차로로 바뀌어 있는 점이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사익의 찔레꽃  (0) 2014.01.09
청계산 겨울산행  (0) 2013.12.29
제주도 여행 둘째날  (0) 2013.12.25
제주도 여행 첫째날  (0) 2013.12.25
돈까스 하우스  (0) 2013.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