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제주도 여행 둘째날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12. 25. 11:54

둘째날은 한화리조트에서 조식부페를 맛있게 먹고 일찍 출발해서 서귀포로 내려갔다.

오돌개 중심으로 올레 8코스를 일부 걸어보았는데 화창한 날씨로 겨울같지 않게 따뜻하였다.

방회장이 설계한 채움과 비움 작품도 찾아가 보았다.

중문에 있는 주상절리대와 용머리해안을 돌아보고 제주도 서해안까지 갔다가 숙소로 돌아왔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계산 겨울산행  (0) 2013.12.29
제주도 여행 셋째날  (0) 2013.12.25
제주도 여행 첫째날  (0) 2013.12.25
돈까스 하우스  (0) 2013.12.15
송년산행  (0) 2013.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