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송년산행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12. 15. 00:41

12월8일 남한산성에서 동기산우회 송년산행 행사를 가졌다.

올해 마지막행사라고 동기회까지 나서서 관심을 보인 탓인지 많은 친구들이 참여하였다.

산우회에서 선물까지 준비했다고 하니까 더 많았는지도 모르겠다.

이날 산행은 마천역에서 출발해 능선까지 올라가서 남한산성 서문 방향으로 가는 코스였다.

산성안에서는 소나무 숲을 거쳐 북문쪽으로 걸어 내려갔다.

단체사진은 운식이가 동기홈피에 올린 사진을 가져왔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여행 첫째날  (0) 2013.12.25
돈까스 하우스  (0) 2013.12.15
무주 덕유산 리조트  (0) 2013.12.08
채선당에서 번개팅  (0) 2013.12.08
대학 동기들  (0) 2013.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