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8일 남한산성에서 동기산우회 송년산행 행사를 가졌다.
올해 마지막행사라고 동기회까지 나서서 관심을 보인 탓인지 많은 친구들이 참여하였다.
산우회에서 선물까지 준비했다고 하니까 더 많았는지도 모르겠다.
이날 산행은 마천역에서 출발해 능선까지 올라가서 남한산성 서문 방향으로 가는 코스였다.
산성안에서는 소나무 숲을 거쳐 북문쪽으로 걸어 내려갔다.
단체사진은 운식이가 동기홈피에 올린 사진을 가져왔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제주도 여행 첫째날 (0) | 2013.12.25 |
|---|---|
| 돈까스 하우스 (0) | 2013.12.15 |
| 무주 덕유산 리조트 (0) | 2013.12.08 |
| 채선당에서 번개팅 (0) | 2013.12.08 |
| 대학 동기들 (0) | 2013.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