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대학 동기들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11. 16. 20:46

11월16일 토요일 오후에 동식이 큰 아들 결혼식이라고 해서 몇명이 모였다.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이어서 반가웠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주 덕유산 리조트  (0) 2013.12.08
채선당에서 번개팅  (0) 2013.12.08
형님과 함께  (0) 2013.11.16
피카소 전시회  (0) 2013.11.15
북한산 (11월 정기산행)  (0) 2013.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