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북한산 (11월 정기산행)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11. 10. 23:37

11월 10일 일요일에 정기산행으로 북한산에 다녀왔다.

불광동에서 출발해 탕평대능선을 거쳐 비봉과 사모바위까지 다녀왔다.

전부 10명이 참석했는데 북쪽지역 산행은 참여율이 저조한 듯 하다.

전날 비온탓인지 하늘이 청명해서 사진찍기에 좋았다.

낙엽이 많이 떨어져서 가을이 깊이 저물어감을 알 수 있었다. 

빨간색 꽃받침에 진보라 열매가 예쁜 나무를 보고 한컷 찍었는데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누리장나무라고 한다. 

세월이 참 빠르다. 벌써 연말이 다가와 12월 마지막 산행만 남겨놓고 있다.  

* 빛사냥 방회장이 동기홈피에 올린 사진을 몇장 덧붙였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형님과 함께  (0) 2013.11.16
피카소 전시회  (0) 2013.11.15
반대항 당구대회 우승  (0) 2013.11.10
서울대공원  (0) 2013.10.29
남한산성  (0) 2013.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