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회장의 제안으로 10월 마지막 일요일에 서울대공원 산림욕장에서 야유회를 가졌다.
친구들의 적극적 참여와 독려로 남자만 42명 전부해서 63명이 참석했다.
전에 서울대공원에 갈 기회가 없었던지 나는 처음 가보는 것 같다.
산림욕장 숲길을 걸은 후 시간 여유가 조금 있어 동물원도 일부 돌아 보았다.
다음에 손주들이 오면 한번 같이 와 보고 싶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북한산 (11월 정기산행) (0) | 2013.11.10 |
|---|---|
| 반대항 당구대회 우승 (0) | 2013.11.10 |
| 남한산성 (0) | 2013.10.29 |
| 일몰사진 (0) | 2013.10.20 |
| 서울대 관악캠퍼스 사진촬영 (0) | 2013.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