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서울대공원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10. 29. 01:30

 

 

동기회장의 제안으로 10월 마지막 일요일에 서울대공원 산림욕장에서 야유회를 가졌다.

친구들의 적극적 참여와 독려로 남자만 42명 전부해서 63명이 참석했다.

전에 서울대공원에 갈 기회가 없었던지 나는 처음 가보는 것 같다.

산림욕장 숲길을 걸은 후 시간 여유가 조금 있어 동물원도 일부 돌아 보았다. 

다음에 손주들이 오면 한번 같이 와 보고 싶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산 (11월 정기산행)  (0) 2013.11.10
반대항 당구대회 우승  (0) 2013.11.10
남한산성  (0) 2013.10.29
일몰사진  (0) 2013.10.20
서울대 관악캠퍼스 사진촬영  (0) 2013.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