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관악캠퍼스에서 사진을 찍다가 시간이 늦어 일몰 시간이 되었다.
산 중턱으로 떨어지는 해를 바라보다가 막 떨어진 곳을 향해 사진을 찍어보았다.
휴대폰 Galaxy S4 로 찍었는데 사진이 잘 찍힌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이 사진은 명암이나 색감이 마음에 든다.
휴대폰은1,200만 화소인데 실내에서 플라시 없이 잘 찍히고 화질이 좋은 편으로 일반 카메라 부럽지 않을 정도이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울대공원 (0) | 2013.10.29 |
|---|---|
| 남한산성 (0) | 2013.10.29 |
| 서울대 관악캠퍼스 사진촬영 (0) | 2013.10.20 |
| 홍천 비발디파크에서의 경영자문단 워크샵 (0) | 2013.10.20 |
| 태화산 마곡사 (0) | 2013.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