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형님과 함께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11. 16. 20:35

오랜만에 도곡동에서 형님, 동생과 함께 점심먹고 커피 마시는 시간을 가졌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선당에서 번개팅  (0) 2013.12.08
대학 동기들  (0) 2013.11.16
피카소 전시회  (0) 2013.11.15
북한산 (11월 정기산행)  (0) 2013.11.10
반대항 당구대회 우승  (0) 2013.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