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도곡동에서 형님, 동생과 함께 점심먹고 커피 마시는 시간을 가졌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채선당에서 번개팅 (0) | 2013.12.08 |
|---|---|
| 대학 동기들 (0) | 2013.11.16 |
| 피카소 전시회 (0) | 2013.11.15 |
| 북한산 (11월 정기산행) (0) | 2013.11.10 |
| 반대항 당구대회 우승 (0) | 2013.11.10 |
오랜만에 도곡동에서 형님, 동생과 함께 점심먹고 커피 마시는 시간을 가졌다.
| 채선당에서 번개팅 (0) | 2013.12.08 |
|---|---|
| 대학 동기들 (0) | 2013.11.16 |
| 피카소 전시회 (0) | 2013.11.15 |
| 북한산 (11월 정기산행) (0) | 2013.11.10 |
| 반대항 당구대회 우승 (0) | 2013.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