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서울인의 밤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4. 1. 26. 12:54

예년처럼 올해도 1월20일 월요일에 서울인의 밤이 있었다.

지방에 있다보니 동기들과 어울리는 기회가 줄어드는 것 같아 이날은 일부러 상경해서 참석했다.

그날 빨간 마후라를 했는데 어떻게 하다가 한 가운데 앉는 바람에 사진의 포인트가 되어버려 민망하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Battery Japan 전시회 참관  (0) 2014.03.01
눈 산행  (0) 2014.02.10
영장산 답사  (0) 2014.01.19
두물머리  (0) 2014.01.19
시산제  (0) 2014.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