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9일 일요일에 동기들과 분당 영장산에서 정기 산행을 가졌다.
간밤에 눈이 온 뒤라 산천이 모두 하얗게 변해 있어서 보기 좋았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0) | 2014.03.09 |
|---|---|
| Battery Japan 전시회 참관 (0) | 2014.03.01 |
| 서울인의 밤 (0) | 2014.01.26 |
| 영장산 답사 (0) | 2014.01.19 |
| 두물머리 (0) | 2014.01.19 |
2월9일 일요일에 동기들과 분당 영장산에서 정기 산행을 가졌다.
간밤에 눈이 온 뒤라 산천이 모두 하얗게 변해 있어서 보기 좋았다.
|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0) | 2014.03.09 |
|---|---|
| Battery Japan 전시회 참관 (0) | 2014.03.01 |
| 서울인의 밤 (0) | 2014.01.26 |
| 영장산 답사 (0) | 2014.01.19 |
| 두물머리 (0) | 2014.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