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눈 산행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4. 2. 10. 13:11

2월9일 일요일에 동기들과 분당 영장산에서 정기 산행을 가졌다.

간밤에 눈이 온 뒤라 산천이 모두 하얗게 변해 있어서 보기 좋았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0) 2014.03.09
Battery Japan 전시회 참관  (0) 2014.03.01
서울인의 밤  (0) 2014.01.26
영장산 답사  (0) 2014.01.19
두물머리  (0) 2014.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