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초고용량 커패시터 산업기술 워크샵 참석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9. 28. 17:36

9월25일 양재동 The K 서울호텔(예전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개최된 초고용량 커패시터 산업기술 워크샵에 참석하였다. 

올해 6회째로 매년 개최되고 있는 EDLC 관련 국제워크샵이다.

국내 업계 및 학계가 대부분 참가하고 중국, 일본, 프랑스에서도 전문가들이 초빙되어 주제발표에 참여하고 있다.      

24일저녁에는 초빙교수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25일에는 오후 6시반까지 하루종일 워크샵에서 자리를 지켰다.

개인적으로 공부가 많이 된 듯 하다. 잘 모르고 있었는데 국내 산업계와 학계의 이런 노력이 가상하다.  

산업계, 학계, 조합이 힘을 합해 EDLC 산업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어 앞으로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으로 믿는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낚시  (0) 2013.10.09
보길도  (0) 2013.10.08
옛직장 동문과의 만남  (0) 2013.09.14
도봉산 포대능선  (0) 2013.09.11
유치원 첫 등교  (0) 2013.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