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옛직장 동문과의 만남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9. 14. 13:18

지난 주말 옛직장동료 자녀의 결혼식에 갔다가 오랜만에 경호를 보았다.

예전 동문들이 보고 싶고 궁금하기도 해서 12일 저녁 서현역의 한 식당으로 불러모았다. 

15회 선배님, 19회, 20회 두명, 22회, 24회 이렇게 모두 6명이 모였다.

종훈이가 먼저 간후 2차로 간 맥주집에서 남은 사람끼리 기념사진 한장 찍었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길도  (0) 2013.10.08
초고용량 커패시터 산업기술 워크샵 참석  (0) 2013.09.28
도봉산 포대능선  (0) 2013.09.11
유치원 첫 등교  (0) 2013.09.05
수암골 벽화와 직지박물관  (0) 2013.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