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유치원 첫 등교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9. 5. 08:30

큰 아이네가 중국 근무 끝나고 워싱톤으로 돌아갔다. 

준이가 유치원 다니게 되어 첫 등교하는 날이다.

스쿨버스 타고 등교해서 오후 3시반까지 학교에 머문단다.

그런데 왠 유치원 동급생들이 큰 학생들처럼 보인다.

학교간다고 가방메고 등교하는 준이가 얼마나 설레었을지 상상해본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옛직장 동문과의 만남  (0) 2013.09.14
도봉산 포대능선  (0) 2013.09.11
수암골 벽화와 직지박물관  (0) 2013.08.23
타이어 펑크  (0) 2013.08.18
진관사 계곡  (0) 201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