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영덕이 아들 결혼식에서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2. 2. 20:01

2월2일 토요일에 애니버서리 청담 채플에서 영덕이 둘째 아들 결혼식이 있었다.

영덕이는 보바스 병원에 누워있는데 안타깝고 마음이 아프다.

오늘 많은 친구들이 결혼식에 참석한 걸 보면 친구들이 고맙기도 하고 영덕이가 덕이 많아 보인다.

영덕이 동생 상덕이를 오랜만에 만나 반가웠다. 아마도 40년이상 되었으리라 생각되는데 알아보기 어려웠다.

한살 차이인데도 형 친구들에게 깍듯이 하는게 보기 좋았다.

 

결혼식에 일찍 와서 커피 한잔 하는 친구들 (동기 홈피에서 퍼옴)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악산 산행  (0) 2013.02.18
신일교회 고등부 친구들  (0) 2013.02.06
혼자 앉아도 넘어지지 않는다.   (0) 2013.01.28
서울인의 밤  (0) 2013.01.22
레미제라블 관람  (0) 2013.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