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서울인의 밤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1. 22. 13:08

1월21일 코엑스컨벤션센타에서 서울인의 밤 행사가 있었다.

서울인의 상을 수상한 11회 선배님과 19회 동기들이 함께 사진을 찍었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덕이 아들 결혼식에서  (0) 2013.02.02
혼자 앉아도 넘어지지 않는다.   (0) 2013.01.28
레미제라블 관람  (0) 2013.01.16
백두대간 지도  (0) 2013.01.14
한국태권도 9대관  (0) 2013.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