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관악산 산행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3. 2. 18. 00:11

지난 12월 다리를 다쳐 산행을 쉰 이후 두달만에 처음으로 산우회를 따라 산행에 나섰다. 

이번 동기산행은 구정때문에 세번째 일요일에 시행하게 된 때문인지 골수 멤버들이 몇명 빠져서 전부 13명이 참석하였다. 

사당역에서 출발해서 마당바위를 거쳐 능선 따라 오르다가 중간에 과천향교로 우회하는 코스였는데 전부 6-7키로는 되지않았을까 싶다.

겨울산 막바지인듯 하지만 눈이 쌓여있는 산하경치가 보기 좋았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상사  (0) 2013.03.03
남한산성 남문 경유 검단산과 이배재까지  (0) 2013.02.24
신일교회 고등부 친구들  (0) 2013.02.06
영덕이 아들 결혼식에서  (0) 2013.02.02
혼자 앉아도 넘어지지 않는다.   (0) 2013.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