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청계산 옥녀봉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4. 9. 20. 11:13

9월6일 토요일에 친구들과 청계산을 다녀왔다.

이수봉으로 향하다 같은 코스를 계속 하는 것도 지루하고 꽤가 나기도 해서 옥녀봉까지만 다녀왔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의도에서의 해돋이  (0) 2014.09.21
예봉산  (0) 2014.09.20
드디어 제 힘으로 냉장고를 열다.  (0) 2014.09.20
퓰리처상 사진전  (0) 2014.08.17
50일 된 손주  (0) 2014.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