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6일 토요일에 친구들과 청계산을 다녀왔다.
이수봉으로 향하다 같은 코스를 계속 하는 것도 지루하고 꽤가 나기도 해서 옥녀봉까지만 다녀왔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무의도에서의 해돋이 (0) | 2014.09.21 |
|---|---|
| 예봉산 (0) | 2014.09.20 |
| 드디어 제 힘으로 냉장고를 열다. (0) | 2014.09.20 |
| 퓰리처상 사진전 (0) | 2014.08.17 |
| 50일 된 손주 (0) | 2014.08.17 |
9월6일 토요일에 친구들과 청계산을 다녀왔다.
이수봉으로 향하다 같은 코스를 계속 하는 것도 지루하고 꽤가 나기도 해서 옥녀봉까지만 다녀왔다.
| 무의도에서의 해돋이 (0) | 2014.09.21 |
|---|---|
| 예봉산 (0) | 2014.09.20 |
| 드디어 제 힘으로 냉장고를 열다. (0) | 2014.09.20 |
| 퓰리처상 사진전 (0) | 2014.08.17 |
| 50일 된 손주 (0) | 2014.0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