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50일 된 손주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4. 8. 17. 22:12

16일이 50일 기념이라며 딸아이가 손주 사진을 찍어 보내왔다.

남자애라 그런가 고개드는 모습을 보니 힘이 좋아 보인다.

핏덩이 같던 아이가 모유 먹고 건강하게 자랐다.

모두 감사할 일이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제 힘으로 냉장고를 열다.  (0) 2014.09.20
퓰리처상 사진전  (0) 2014.08.17
도봉산 둘레길  (0) 2014.08.17
숨은 벽 능선  (0) 2014.08.13
논현동 번개모임  (0) 2014.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