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도봉산 둘레길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4. 8. 17. 22:07

8월15일 신우회 회원들과 도봉산 둘레길을 걸었다.

등산이 아니라 둘레길 걸어보는 건 처음인 것 같다.

도봉산역에서 만나 방학동으로 넘어와서 연산군 묘를 보고 우이동으로 넘어왔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퓰리처상 사진전  (0) 2014.08.17
50일 된 손주  (0) 2014.08.17
숨은 벽 능선  (0) 2014.08.13
논현동 번개모임  (0) 2014.08.13
Restaurant Urban Garden  (0) 2014.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