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둘째일요일, 동기산행이 있는 날이다.
가까운 청계산으로 산행지를 잡았는데 2월 산행때처럼 전날의 눈내림으로 3월에도 눈산행을 만끽할 수 있었다.
시내에서는 밤새 눈이 얼마 내리지 않았던 듯 했는데 산이라 그런지 청계산에는 제법 눈이 쌓여 있었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접사촬영 (0) | 2014.03.23 |
|---|---|
| 부천 한옥마을 (0) | 2014.03.23 |
|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0) | 2014.03.09 |
| Battery Japan 전시회 참관 (0) | 2014.03.01 |
| 눈 산행 (0) | 2014.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