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접사촬영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4. 3. 23. 09:49

3월22일 빛사냥 친구들을 따라 창경궁에 다녀왔다.

창경궁 정원에는 산수유가 이제 막 피어나기 시작했고 나무들도 새잎이 돋아나고 있었다.

몇몇이 접사촬영 연습중이길래 나도 같이 시도해보았다.

내사진기는 DSLR 캐논 400D로 범용 수준이지만 현재로서는 내게 충분한 듯 싶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덕궁  (0) 2014.03.23
창경궁  (0) 2014.03.23
부천 한옥마을   (0) 2014.03.23
청계산 눈산행  (0) 2014.03.09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0) 2014.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