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청계산 산행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4. 6. 8. 19:41

6월 동기회 정기산행으로 청계산에 다녀왔다.

과천청사역에서 출발하여 과천 매봉을 우회 진행한 후 헬기장 갈림길에서 이수봉에 오르는 코스를 택했다.

이수봉과 망경대 갈림길 조금 못 미치는 곳의 나무덱크 위에 상을 펼치고 가져온 점심을 나누어 먹었다.

원터골에서 출발하는 것보다 오늘 조금 더 걸었을 듯 싶은데 많이 피곤했다.

다른 친구들도 피곤해하기는 마찬가지였다. 나이 먹어 갈수록 무리해서는 안될 것 같다. 

 

산에서 흰색 꽃이 열린 나무를 여기저기 보게 되어 무슨 이름일까 궁금해하다 찾아보니 산딸나무라는 것을 알았다.

산딸나무 -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804104&cid=4565&categoryId=4565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staurant Urban Garden  (0) 2014.08.12
마림바 (Marimba)  (0) 2014.07.07
레이와르덴 중세교회에서의 파이프 오르간 연주 동영상  (0) 2014.06.01
레이와르덴 (Leeuwarden)  (0) 2014.06.01
히트호른 (Giethoorn)  (0) 2014.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