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분당 탄천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4. 4. 7. 00:00

일요일에 탄천길 지나서 판교에 새로 생긴 쇼핑몰까지 갔었다.

탄천길로 다시 돌아오면서 보니 주변에 벚꽃, 개나리, 조팝나무 등 꽃이 만발한 게 보기 좋았다.

사진촬영하는데 손색 없는 것 같아 친구들을 한번 초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축령산 산행  (0) 2014.04.16
올림픽 공원  (0) 2014.04.12
서울올림픽 기념관  (0) 2014.04.07
낙선재(樂善齋)   (0) 2014.03.23
창덕궁  (0) 2014.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