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야기

서울올림픽 기념관

상수리나무 블로그 2014. 4. 7. 00:00

올림픽 공원안에 서울올림픽 기념관이 있다.

4월5일 올림픽 공원에 사진촬영하러갔다가 비가 오는 바람에 비를 피하러 우연히 들렸는데 한번 가볼만 하다.

88서울올림픽은 벌써 먼 옛날이 되었다. 세월이 참 빠르다.

공원에서 하얗게 꽃이 핀 조팝나무를 보았고 수양버들처럼 가지가 늘어진 벚꽃나무도 보았다.

 

http://www.88olympic.or.kr/homepage/korean/contents/index.asp

 

 

 

 

 

 

 

 

 

 

 

 

 

 

 

 

 

 

 

 

 

'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림픽 공원  (0) 2014.04.12
분당 탄천  (0) 2014.04.07
낙선재(樂善齋)   (0) 2014.03.23
창덕궁  (0) 2014.03.23
창경궁  (0) 2014.03.23